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알뜰폰, 안심폰, 미성년자휴대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대출과 비교를 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복잡한 서류나 과정이 필요없으며 , 간단한 인증번호 하나로 결제가 가능하기에 빠르게 입금까지 진행이 되다보니 많이 이용을 하시는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결제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이거든요. 즉, “빌려준 돈도 안 갚는 사람에게 또 돈을 빌려줄 수 없다” 라는 것과 비슷한 의미입니다.

온라인에 보시면 수많은 사고사례가 있습니다. 이들은 소액결제 정책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자신들이 피해나갈 구멍을 다 만들어놓고 유입을 시키기 때문에 사실상 잡기가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미납자 정보에 대한 전산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한정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정상상태인데 왜 정책에 걸리는거지?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